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에이디링크, 720G ‘캐리어급’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출시

기사승인 2017.07.13  00:43:35

공유
default_news_ad2

- 개방형 컴퓨팅 아키텍쳐 기반으로 높은 유연성 제공

에이디링크가 고가용, 미션 크리티컬한 네트워크 보안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4U 캐리어 등급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신제품(모델명: CSA-7400)을 출시했다.
 
에이디링크CSA-7400은 듀얼 리던던트 스위치 모듈로 상호 연결된 4개의 독립 시스템을 지원하는 4개의 듀얼 인텔 제온 프로세서 E5 컴퓨팅 노드로 구성됐다. 핫스왑 컴퓨트 및 스위치 모듈은 연속 서비스 전달이 가능하고 총 1.2Tb/s 대역폭을 제공한다.

특히 심층 패킷 분석(Deep Packet Inspection, DPI), 침입 탐지·방지 시스템(IDS/IPS)과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DdoS) 등 보안 이슈에 적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과 고가용성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99.9999%) 차세대 고성능 방화벽 및 가상화 텔레콤 요소를 ​​구축하는데 이상적이다.
  
용 로(Yong Lo) 에이디링크 커뮤니케이션 및 공공 사업부 총책임자는 “에이디링크는 통신 및 네트워킹 OEM/ODM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 왔다”며 “CSA-7400은 높은 수준의 성능, 처리량, 밀도 및 가용성을 제공한다. 우리는 OCCERA로 구축된 하이 엔드 어플리케이션을 업계 리더와 협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기업인 ‘NSFOCUS’의 수석 설계자 옌 추안앤(Yang Chuan-An)은 “에이디링크의 OCCERA 플랫폼은 네트워크 I/O, 스위칭 및 컴퓨팅 성능을 효율적으로 통합한 개방형 아키텍처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제공 업체에게 강력한 하드웨어 플랫폼을 제공한다”며 “CSA-7400은 풍부한 I/O 옵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우리는 산업 간 배치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전반적인 하드웨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