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총 상금 1억원 KT 실감형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링크 온 어워드’ 개최

기사승인 2018.08.09  11:29:00

공유
default_news_ad2

임머시브 미디어(Immersive Media, VR/AR/MR 등 실감형 미디어, 이하 IM) 개발자 및 스타트업의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KT가 주최하고 바른손과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이하 협회)가 주관하는 ‘콘텐츠 공모전 ‘Link-on Award(이하 링크온 어워드)’가 현재 성공적으로 설명회가 진행되는 등 높은 관심 속에 순항 중에 있다고 협회는 밝혔다.

링크온 어워드는 총 상금 1억원 규모의 IM 콘텐츠 공모전으로, IM 게임·영화를 개발하는 개인 및 팀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지난 7월 24일 진행된 링크온 어워드 공모전 설명회에는 대학생, 일반인 및 콘텐츠 개발사 등 약 100여 명 이상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공모전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링크온 어워드의 접수 기간은 8월24일까지이며 이후 두 차례의 심사 과정을 거쳐 최종 발표(10월2일)와 함께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선 심사에서 선발된 총10팀(게임, 영화 각 5편)은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외 IM 시장에 적합한 플레이 방식과 형태를 최적화하는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본선 심사 결과에 따라 게임과 영화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2000만원, 그 외의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0만원에서 최소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 VRIGHT등 KT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한 상용화 지원의 기회가 주어진다.

링크온 어워드는 참가신청서 및 콘텐츠 영상, 빌드 제출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영 기자 kjy@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