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주니퍼,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 리더로 선정

기사승인 2018.07.18  10:54:01

공유
default_news_ad2

주니퍼네트웍스가 가트너(Gartner, Inc.)의 2018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주니퍼네트웍스 라미 라힘(Rami Rahim) CEO는 “이번 가트너 매직쿼드런트에서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 리더로 선정됨으로써 주니퍼네트웍스의 비전과 전략이 성공적임을 확실히 인정받았다. 주니퍼는 그동안 엔지니어링 단순성에 주력해 왔다. 이제 고객, 파트너, 애널리스트 사이에서도 이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다”며 “주니퍼는 데이터센터부터 브랜치까지,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라우팅 및 스위칭부터 보안까지, 그리고 전송부터 오케스트레이션까지 폭넓은 엔터프라이즈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주니퍼의 멀티클라우드 레디 솔루션은 고객이 멀티클라우드 환경으로 간단히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가트너의 2018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 매직쿼드런트 보고서 <제공: 주니퍼네트웍스>

주니퍼는 최근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Contrail Enterprise Multicloud) 솔루션에 다양한 물리적/가상 환경, 클라우드, 멀티벤더 환경 전반에서 엔드투엔드 정책 및 컨트롤을 지원하는 향상된 기능과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개방형 인터페이스와 표준 프로토콜 기반의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는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 적용 가능해 기업이 불필요하게 특정 벤더에게 국한되는 일(Lock-In)을 피할 수 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