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5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18.04.13  16:33:34

공유
default_news_ad2

ADT캡스가 지난 12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5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는 소비자가 직접 산업별 대표 업종을 평가해 서비스 최고 품질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지수다.

ADT캡스는 물리보안의 본질이라 할 수 있는 ‘빠른 출동’, ‘빠른 A/S’를 실현하기 위해 관련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보안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 가치를 확대한 것에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왼쪽부터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이민섭 회장, ADT캡스 한만준 마케팅실장 <제공: ADT캡스>

ADT캡스는 ‘고성능 감지 시스템’,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연계추적관제 시스템’ 등을 도입해 신속하고 정확한 출동 프로세스를 구축했으며 ‘전문기술지원센터’, 24시간 A/S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 등을 운영해 당일 A/S 처리율 95%를 달성하는 성과를 이뤘다.

또 ADT캡스는 고객 가치 확대를 위한 다양한 보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안서비스의 주 이용층인 사업자 고객들을 위해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ADT 뷰가드 매장관리’, ‘ADT 정보보안’ 등 사업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각종 부가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1인가구, 맞벌이가구 등 안전취약계층의 주거지 보안을 위해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선보였다.

ADT캡스는 자사 4000여명의 보안전문가들이 오직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것이 이 같은 값진 결실로 이어질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무한한 신뢰를 받는 보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