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핸디소프트, 중국에 클라우드 그룹웨어 출시

기사승인 2017.11.28  16:17:59

공유
default_news_ad2

핸디소프트가 자사 클라우드 그룹웨어 제품이 오는 12월 중국의 주요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출시된다고 밝혔다.

핸디소프트는 지난 9월 중국 최대 전자제품 유통기업인 쑤닝(SUNING)과 클라우드 그룹웨어 총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최근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사전 테스트가 완료됨에 따라 12월 초 텐센트 마켓플레이스에 이어 12월 중순 쑤닝 마켓플레이스에서 비즈니스 론칭을 확정했다.

핸디소프트는 쑤닝사와 마케팅 및 영업 협력을 통해 중국 내 사용자 확보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쑤닝은 11월 초 위챗 공식 계정을 통해 핸디 클라우드 그룹웨어 제품 공급 계획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중국 시장에 출시될 핸디소프트 클라우드 그룹웨어 ‘통통’

또 기존 쑤닝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 영업을 진행하고 현지 세일즈 파트너도 추가하는 등 사용자 확대에 힘을 모은다는 계획이다.

핸디 클라우드 그룹웨어는 초기 구축비용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게 그룹웨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핸디 클라우드 그룹웨어는 텐센트 QQ EXMAIL과의 연동이 강점으로 꼽히며 추후 위챗 사용자들까지 공급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향후에는 현지의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 및 ERP, 메일 서비스 등 전문기업과의 협업을 강화하며 중국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확대해 갈 계획이다.

장인수 핸디소프트 대표는 “중국시장 현지화와 실시간 서비스 지원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가겠다”며 “성공적인 중국 시장 안착을 통해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